최근 본 상품0

없음

본1문 바로가기
판촉물종합쇼핑물

판촉물종합쇼핑물

바로가기
바로가기 버튼

고객센터

FAQ검색

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
1: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.

1:1 문의하기

전화상담

02-865-6101

월-금 am 11:00 - pm 05:00
점심시간 : am 12:00 - pm 01:00

고객센터 목록

  1. Q

  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어요.

    A

    로그인 화면에서 [아이디/비밀번호찾기]를 클릭하고 몇 가지 정보를 입력하면 바로 조회 해 보실 수 있습니다. 

  2. Q

   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로그인 후 페이지 상부의 <My푸른터>를 클릭하면 [회원정보수정]에서 이름/아이디/휴대폰번호를 제외한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특히, 배송지 정보나 연락처는 변동이 있을 경우 반드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3. Q

    회원 가입 시 아이디가 이미 등록되어 있다고 나와요.

    A

    등록하려는 ID를 이미 다른 회원님이 사용하고 계시는 경우 입니다. 다른 ID로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.

  4. Q

    회원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    A

    구매금액에 따라 단계별 1%금액이 포인트로 적립 됩니다.

   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, 기획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

    메일링 서비스를 신청하신 경우, e_mail를 통해 다양하고 실속있는 정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.

  5. Q

   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변경 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비밀번호는 로그인 후 <My푸른터>의 [회원정보수정]에서 수정 가능하지만, 아이디는 불가능합니다. 

    회원 가입 시 아이디 선택을 신중하게 해 주세요.

  6. Q

    이미 등록되어 있는 휴대폰번호라고 나와요.

    A

    회원님께서 이미 푸른오피스에 가입 하셨거나, 회원님의 휴대폰번호로 다른 사람이 가입한 경우입니다.


    - 이미 회원 가입 한 경우

    이미 회원가입을 한 경우이오니 기억하고 계신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. 만약 기억이 나지 않으실 경우, 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를 이용 하시거나, 고객센터(02-865-6110)나 E-mail(purnter@daum.net)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안내 해 드립니다. 


    - 휴대폰번호가 도용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 

   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았는데 회원님의 휴대폰번호가 이미 등록되어 있으면 다른 사람이 회원님의 휴대폰번호를 도용하여 회원 가입 한 경우입니다. 

    이런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(02-865-6110)나 E-mail(purnter@daum.net)로 문의 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.

  7. Q

   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어떠한가요?

    A

    푸른터오피스 사이트 하단에 있는[개인정보보호정책]을 참조하시면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. 

  8. Q

  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 

    A

    로그인 후 <My푸른터>에서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.

    회원 탈퇴 시 그 동안 회원님께서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점수가 모두 상실되며 푸른터오피스 이벤트에 당첨되어도 당첨이 취소되므로 탈퇴 시 신중히 생각하시기 바랍니다.

  9. Q

    탈퇴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? 

    A

    한번 탈퇴했던 아이디로 재가입 불가능합니다. 다른 아이디로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10. Q

   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으려면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메인화면의 우측상단의 상품검색란에 찾고자 하는 상품을 입력하시면 빠른 검색이 가능합니다. 

    검색결과가 너무 많을 때는 결과 내 검색에서 원하는 상품만을 다시 한번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.

  11. Q

    일시품절 된 상품은 언제 구입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일시품절 된 제품들은 대부분 1~3일 안에 재입점 됩니다. 

    그러나, 공급사에 의해 지연될 수도 있으므로 자세한 문의는 게시판이나 전화로 문의해 주시면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  12. Q

    상품을 직접 보고 살 수 있나요?

    A

    푸른터오피스로 직접 오시면 상품을 직접 보고 살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이 있습니다.

    위치는 서울시 금천구 가마산로96 입니다.

  13. Q

    구입하고 싶은 상품이 사이트에 없는데 어떡하나요? 대량구매일 때는요?

    A

    메인페이지 하단에 보시면 구매대행 및 대량구매 문의하는 곳이 있습니다. 건의를 해 주시면 검토 후 반영유무를 결정하겠습니다.

  14. Q

    사이트에 상품정보가 잘못되어 있어요.

    A

    잘못된 정보로 회원님에게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.

    상품의 이미지나 상세설명이 잘못되어 있을 시 고객제안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02-865-6110)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15. Q

  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입금 후나 신용카드 결제인 경우에는 푸른터 고객센터(02-865-6110)로 연락주기기 바랍니다. 

푸른터 정보

www.purngift.co.kr | MRO서비스몰 사무용품, 인쇄물, 전국꽃배달 / www.poffice.co.kr | 기업판촉물 전용 쇼핑몰   주식회사 푸른터 대표이사 김 종 석   / 서울 금천구 가산동 가마산로 96 대륭테크노타운8차 218호
TEL : 02-865-6110 팩스 : 070-7611-6108 E-MAIL : prunter@daum.net 개인정보책임자 : 이인숙 사업자 등록번호 : 119-81-76273 통신판매업 번호 : 제 18-747호
Copyright ©2020 Purnter Co. ALL RIGHTS RESERVED.